진심 없이 반복되는 다정함이 제일 무서워
그 사람의 침묵에 답답해 죽을것 같아요- 별점
5
- ~500이용자 수
늘 하던 말투, 늘 하던 손길, 늘 하던 표정.
근데 왜 이젠 하나도 따뜻하지가 않을까.
그 사람은 아무렇지 않게 나를 사랑하는데,
나는 그 다정함 안에서 점점 혼자 외로워지고 있어.
📖 이럴 때 봐요
💜그 사람의 다정함이 더 이상 설레지 않을 때
💛 사랑받고 있는 건 맞는지 헷갈릴 때
💚그 사람의 행동이 진심 없는 반복처럼 느껴질 때
💗혼자서만 이 관계에 감정 쏟는 기분이 들 때
🔍 이런 걸 알 수 있어요
📕카드 1. 그 사람은 지금 나를 어떤 감정으로 대하고 있을까?
📗카드 2. 이 관계에서 감정과 습관, 어느 쪽이 더 큰 비중일까?
📘카드 3. 그 사람은 내가 느끼는 서운함을 알고 있을까?
📙카드 4. 나는 이 사랑을 어떻게 받아들이고, 지켜야 할까?
총 0개의 평가를 받았어요
그 중에 ''를 가장 많이 받았어요
- 💩우-우
- 🍯재밌어요
- 🍀도움 돼요
- 💪힘이 돼요
- ❤️고마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