납득은 안 되지만, 들어나 보자. 말해봐.
우리 서로 솔직했으면 좋겠어- 별점
-
- ~500이용자 수
솔직히 지금도 납득은 안 돼.
하지만 그때는 끝내 버려야 할 거 같았던 나.
근데 자꾸 니가 떠올라.도대체..
그 속마음이 뭐였는지는…
한 번쯤 들어나 보자. 말해봐.
💡 이럴 때 봐요
💔 이별했지만 상대가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 이해되지 않을 때
😶 끝까지 자기 감정을 말하지 않았던 상대가 떠오를 때
🕵️ 그 사람의 진심이 뭔지 지금이라도 확인하고 싶을 때
🧩 감정은 남지 않았지만 마지막 속마음은 궁금할 때
🔍 이런 걸 알 수 있어요
❓ 그 사람이 끝까지 말하지 않은 이별의 진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?
🤔 말없이 떠난 그 사람도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을까?
💭 나를 떠난 그 결정에 후회나 흔들림은 없었을까?
🗣️ 지금이라도 그 사람이 하고 싶은 말이 남아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