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깊어지고 있는 건 아닐까...?
나만 애쓰는것 같은느낌 이랄까?- 별점
-
- ~500이용자 수
나만 깊어지고 있는 건 아닐까...?
같이 있는 시간은 변함없는데,
왠지 모르게 나 혼자 더 애쓰고 있는 느낌.
그 사람 마음도 여전히 나와 같은 온도일까?
내 감정만 깊어지는 건 아닐까, 문득 불안해지는 순간.
지금 이 사랑, 나 혼자만 하는 건 아니겠지?
🔎이럴 때 보세요
💜상대방의 감정이 예전만 못하다고 느껴질 때
💛나만 더 애쓰고 있는 건 아닐까 불안할 때
💙감정 표현이 줄어들어 마음이 헷갈릴 때
🧡관계가 익숙해지며 점점 무뎌지는 기분이 들 때
❓어떤걸 알수 있을까요
📕카드 1. 지금 그 사람 마음의 진짜 온도
📗카드 2. 관계의 균형이 맞는지, 감정의 무게가 같은지
📘카드 3. 내가 놓치고 있는 관계의 변화
📙카드 4. 이 사랑이 앞으로 더 깊어질 수 있을 가능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