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굳이 나서지 않아도 그 사람이 받을 벌🔥💢#샐리타로
인과응보- 별점
3.7
- ~500이용자 수
"인과응보"라고 합니다.
결국 죄를 지으면 벌을 받게 되어 있죠.
굳이 내가 나서지 않아도 벌 받을 그 사람.
어떤벌을 받게 될지 한번 카드를 열어 볼까요?
🔎이럴 때 봐요
🧡 그 사람의 현재 상황이 궁금할 때
💙그 사람이 남을 힘들게 하고도 잘 살고 있을지
💙 그 사람의 받을 벌이 궁금할 때
🔎어떤걸 알 수 있나요?
📕카드 1.그 사람은 어찌 지내고 있을까요?
📗 카드2.그 사람이 앞으로 받을 벌은 무엇일까요?
📗 카드3.벌 받고 난 후의 모습은 어떨까요?
📗 카드4.수호천사는 이 인연에서 그대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일까요?
총 0개의 평가를 받았어요
그 중에 ''를 가장 많이 받았어요
- 💩우-우
- 🍯재밌어요
- 🍀도움 돼요
- 💪힘이 돼요
- ❤️고마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