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굳이 나서지 않아도 그 사람이 받을 벌🔥💢#샐리타로

인과응보
  • star3.7
    별점
  • ~500이용자 수


"인과응보"라고 합니다.


결국 죄를 지으면 벌을 받게 되어 있죠.

굳이 내가 나서지 않아도 벌 받을 그 사람.

어떤벌을 받게 될지 한번 카드를 열어 볼까요?


🔎이럴 때 봐요

🧡 그 사람의 현재 상황이 궁금할 때

💙그 사람이 남을 힘들게 하고도 잘 살고 있을지 

💙 그 사람의 받을 벌이 궁금할 때 


🔎어떤걸 알 수 있나요?

📕카드 1.그 사람은 어찌 지내고 있을까요?

📗 카드2.그 사람이 앞으로 받을 벌은 무엇일까요?

📗 카드3.벌 받고 난 후의 모습은 어떨까요?

📗 카드4.수호천사는 이 인연에서 그대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일까요?

0개의 평가를 받았어요

그 중에 ''를 가장 많이 받았어요

  • 💩우-우
  • 🍯재밌어요
  • 🍀도움 돼요
  • 💪힘이 돼요
  • ❤️고마워요